본문 바로가기

마진거래

FX마진거래가 초보자들도 쉽대요~ 왜?

FX리치 부자점

 

어릴때 부터 항상 해왔던 생각은 막연하게 돈을 많이 벌고 싶다였어요.

다른 친구들은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살거라고 다짐을 할때

저는 돈을 많이 버는 직업이면 뭐든 될거라고 생각을 했고

고등학교도 인문계가 아닌 특성화 고등학교로 진학을 해

기술을 배우고 나름 괜찮은 직장에 취직을 해 20살때 부터

바로 돈을 벌고 있어요.

적금같은것도 꼬박꼬박 넣고 돈도 최대한 아낄수 있는 만큼

아껴가며 정말 친구들이 독하다고 말할정도로 돈을 모았거든요.

그런데도 제가 생각한 만큼 돈은 모이지가 않았어요.

사람이 숨만 쉬고 살수있는것도 아니고 월세나 공과금

그런걸 납부하고 나면 제 손에 남는 돈은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적금 같은 경우에는 제가 사용할수가 없는 돈이니 확실히 모이는데

제가 생각한 만큼 이율이 안붙는다는 느낌이었어요.

정말 첫 직장생활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모아왔는데 아직은

지방에 있는 작은 아파트 하나 전세로 들어갈수 있는 돈도 아니구요.

다른 사람들은 재태크나 부동산을 통해 돈을 모으기 시작한다는데

제가 잘 아는 분야도 아니고 원금 손실을 보는 사람들도 많다고 해서

투자를 시작하기에는 두려움이 앞섰어요.

 

FX리치 부자점

 

그러던 중에 저와 같이 일을 하던 동료한명이

요즘 자기는 FX마진거래라는 재태크 방법으로

나름 수익을 올리고 있다며 저한테도 추천을 해줬어요.

 

제가 술자리에서 한번 푸념을 한적이 있거든요.

정말 어릴때부터 악착같이 돈을 모아왔는데

돈이 모이지가 않는다며 조금 징징거렸던 기억이 났어요.

그래서 그 친구도 저한테 재태크를 알려준거였구요.

 

그래도 이런걸 하려면 처음에 돈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부동산도 그렇고 주식도 그렇고 자본금이 없다면 쉽게 할수없잖아요?

제가 적금에 돈을 모아뒀는데 이건 절대로 깨지 않겠다고 생각을 했구요.

지금은 돈이 없고 언제 한번 목돈이 생긴다면

한번 해보겠다고 했는데 친구가 말하길 하루 식비도 안되는

소액으로도 가능하고 지원도 있으니 한번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나름 괜찮은 방법인것 같아

FX마진거래에 대해서 더 알아보는 도중에 라인빗 이라는걸 알게되었어요.

다양한 플랫폼들이 있는데 라인빗에서 지원도 많이 해주고

선수수료가 아예 없다고 하니 여기서 진행하기로 마음을 먹었지요.

 

FX리치 부자점

 

처음 FX마진거래를 알아 볼 때에는 이러한 플랫폼들도 모르고

증거금이나 수수료가 많이 든다고 해서 조금 꺼려했거든요.

그도 그럴것이 재태크를 하기 위해서 1200만원 상당의 증거금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이 돈이면 그냥 부동산을 하지 하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라인빗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FX마진거래를 하며 생기는

수수료나 증거금 같은것을 없앤 소액재태크 방법이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충분히 넉넉한 자본이 없는 소시민도

어렵지 않게 재태크를 시도할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해 저도 부담없이 할수가 있겠더라구요

처음부터 많은 금액을 투자하는것 보다는 정말 감을 익힌다는

생각으로 소액으로 투자를 해보기 시작했어요.

다양한 이벤트 때문에 처음에 초기투자금도 지원을 해줘서

정말 부담없이 투자를 할수가 있었네요.

처음에는 어떻게 흘러가는지 그리고 스스로 공부한다는 느낌으로

진행을 하다 어느정도 이해를 하고 나서는 저도

어느정도 되는 금액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 나름 수익도

괜찮게 올리고 있는 편이에요

 

FX리치 부자점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한가지는 다른 FX마진거래 플랫폼

같은 경우에는 주문을 할때 선수수료를 떼어가는곳도 있었고

혹은 나중에 수수료를 떼어가서 제가 계산했던 만큼?

수익이 안나올것 같은곳이 몇몇곳 있더라구요.

그런데 라인빗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플랫폼들중 최초로

선수수료를 없애고 딱 정해진 만큼의 배당금을 준다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재태크에 비해서 수익률이 높다는것도 마음에 들었구요.

약 1.9배의 수익이니 대충 계산했을때 2배라고 계산을 하니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FX마진거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바로

양방향 수익구조라는 점이에요.

주식이나 부동산 같은 경우에는 우선 구입을 하고

단순히 오르기만 기다려야 하는거잖아요?

그런데 라인빗 같은 경우에는 가치가 오를지

혹은 하락할지 예측을 하고 자신이 원하는 포지션을

주문을 하면 되는 구조에요

매수나 매도를 해서 예측이 성공한다면 수익이 생기구요.

진입장벽에 낮아서 많은 사람들이 하는것 같습니다.

특히 사회초년생이나 학생 혹은 주부들에게 가장 적합한

재태크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시장의 흐름 분위기만 잘 파악한다면 수익을 내는건 일도 아니거든요.

 

FX리치 부자점

 

그리고 주식같은 것들과는 다르게 제가 원한다면 언제든

가능하다는것도 좋았어요.

주식같은 경우에는 보통 장이 열리는 시간부터 오후까지만 하잖아요

장외주식같은것도 있는데 이런건 초보자들이 하기에는 너무 어렵구요.

그래서 한번 해본적이 있는데 회사에서 계속해서 보고있어야 하니

일에 집중도 안되고 그렇다고 주식을 안보고 있자니 이게 시시때때로

가치가 변해서 손해를 볼 수도 있고 혹은 이익을 볼 타이밍을 놓칠수도 있구요.

그런데 이 상품 같은 경우에는 제가 원할때 그냥 투자를 하면 되니

편해서 퇴근후에 하기에 딱 좋은것 같았어요.

 

 

그리고 거래시간도 되게 짧은게 장점이었어요.

항상 빠르게 거래가 진행되고 있어 짧은 시간안에

수익을 낼 수 있는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1분에 한번씩 원하는 금액만큼 투자를 하고

수익을 내는걸 보면 가끔 하던일을 그만두고

아예 라인빗만 하는 생각도 하지만 그렇게 욕심을 부린다면

오래 못갈걸 알고 주변에서 전업 투자자가 되겠다!

하면서 퇴사를 하다 결국 회사로 돌아오는 사람을

몇몇 봐왔기에 그런 생각은 생각으로만 남겨두기로 했어요 ㅋㅋ

 

FX리치 부자점

FX리치 부자점 회원가입

FX리치 부자점 오픈채팅